본문 바로가기

2017/058

Victory Selene Saison (빅토리 셀레네 세종) - 7.5% 라벨 디자인인 마치 별이 뜬 밤하늘을 보는 것 처럼세종(Saison) 스타일을 기반으로 했지만, 본래 세종(Saison)이라는 스타일은 밝은 색을 띄나이번에 시음할 Victory 양조장의 Selene Saison 은 보통과 조금 다른 Dark Saison 이 컨셉인 맥주입니다. 아주 예전에 저도 여러 번 시도해 본 변형 스타일이고실제로 판매까지 이행했던 타입이라 더 궁금해집니다. - 블로그에 리뷰된 빅토리(Victory) 양조장의 맥주들 -Victory Storm King (빅토리 스톰 킹) - 9.1% - 2014.07.12Victory Prima Pils (빅토리 프리마 필스) - 5.3% - 2016.03.03Victory Dirt Wolf Double IPA (빅토리 더트 울프 더블 IPA) - .. 2017. 5. 11.
Little Creatures Pale Ale (리틀 크리쳐스 페일 에일) - 5.2% 리틀 크리쳐스 페일 에일(Little Creatures Pale Ale)은아주 오래전에 블로그에 시음기가 작성될 뻔 했으나, 해외에서 공부하던 시절 같이 맥주 샵을 방문했던여자 일행이 디자인이 예쁘다는 이유로 달라고 해서,7년이라는 세월이 흐른 후에 시음기를 작성하게 됩니다. 페일 에일은 리틀 크리쳐스 브루잉 컴퍼니의 대표 맥주로의외로 라벨 디자인은 맥주 관련 소품 장식에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 블로그에 리뷰된 리틀 크리쳐스(Little Creatures) 맥주 -Little Creatures Bright Ale (리틀 크리쳐스 브라이트 에일) - 4.5% - 2014.08.08 Little Creatures Pale Ale 은 미국식 페일 에일입니다.미국의 홉과 오스트레일리아 홉의 혼합의 결과물입니.. 2017. 5. 9.
Oskar Blues Old Chub (오스카 블루스 올드 첩) - 8.0% 크래프트 캔 맥주는 더 이상 낯선 형태가 아니며,휴대가 간편하다는 점 때문에 사람들이 들어가는 맥주도 페일 에일(Pale Ale)이나 필스너(Pilsner) 등일거라 보지만,오스카 블루스는 창의력을 바탕으로 맥주 다작을 하고 있으나 드래프트 타입을 제외하면 오로지 캔(Can)을 취급하기에스트롱 스카치 에일을 만들어도 캔에 담아 냅니다. - 블로그에 리뷰된 오스카 블루스(Oskar Blues) 양조장의 맥주들 -Dale's Pale Ale (데일스 페일 에일) - 6.5% - 2012.08.23Oskar Blues G’Knight (오스카 블루스 지'나이트) - 8.7% - 2017.02.12 올드 첩(Old Chub)은 알콜 도수 8%에 이르는스코틀랜드식 에일입니다. Wea Heavy 쪽에 가깝습니다. .. 2017. 5. 7.
Omnipollo Leon (옴니폴로 레옹) - 6.5% 옴니폴로(Omnipollo)는 스웨덴인 Henok Fentie 과 Karl Grandin 이 설립한 크래프트 맥주 업체입니다. 유명한 집시 양조장의 하나로 다른 양조장에서위탁양조를 통해 자신들의 맥주를 선보입니다. 집시 양조자들의 고향인 벨기에의 De Proef 를 비롯네덜란드의 De Mollen, 스웨덴이나 미국, 영국 등의각지의 양조장에서 맥주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오늘 시음할 제품은 레옹(Leon)이라 불리는 제품으로벨기에의 De Proef 양조장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원산지는 벨기에로 표기되어 있는게 확인됩니다. 정식 스타일은 벨기에식 페일 에일이라 소개되며,특이한 사항은 샴페인 효모로 발효했다는 것입니다. 샴페인 효모 단독인지 벨기에 효모와 섞었는지는개인적으로는 확인된 바가 없습니다. 미국 아마릴.. 2017. 5. 5.